Section.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사지방의 보안 설정으로 온갖 파일과 수단이 막혀버린 곳에서 … 찾는 자에게 길을 밝혀준다고 하더니 결국 씨닭을 다 뜯어고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검색 결과 제목 옆의 아이콘은 손수 파일 하나하나 얻어서 포토샵이 아닌 스타일픽스로 한 파일로 묶어서 만들고 있는데 다 만들어놓고나니 누락된 아이콘들이 뒤늦게 생각나더군요 ... ㄷㄷ 


하지만, 이미 이미지 다 통합시키고 프로그램도 종료한지라 다시 되돌려서 추가하는 버스는 한참 떠나버린지 오래라서 오랜만에 포토샵느님이 그리워지는 순간입니다. 집이었다면 작업 중간중간 .psd 파일로 저장시키는 건데 .. 이건 뭐...


그나저나 왜 씨닭을 다 뜯어고치냐고요? 이번에 씨닭은 마이너 수준의 업데이트를 단행하여 1.1.0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중점 포인트심플과 집중입니다. 기존 씨닭에서 시선을 분산시키는 요소를 다시 재정렬하고 다듬는 작업과 기타 편의기능을 더 강화한 버전입니다. 작업은 작업대로 스케일은 스케일대로 어마무시한 업데이트인지라 아마 기존 버전 스킨을 사용하시던 분들은 커스텀 수정 영역을 포기하시고 판올림하시는 걸 각오하셔야 할 듯합니다.


한 가지 더 수정사항을 살짝 보여드리자면 지금 상단 내비게이션의 카테고리도 1.1.0 에 추가될 예정인 기능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개인적인 욕망과 불만을 가득가득 넣어서 만드는 씨닭인 터라 매번 버그도 많아지고 제각각인 이 놈을 사랑해주신 분들과 사랑해주실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매번 업데이트 공지 때마다 하는 당연하고도 뻔한 레퍼토리지만 좋은 업데이트로 티스토리 유저에게 사랑받는 스킨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profile

Section.G

@Eruis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