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ion.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 이용하시기 전 읽어주세요 !

이 곳의 자료들은 게임개발사 혹은 한국 유통사가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자료가 아닙니다.
본 자료실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이용 중에 발생되는 피해는 전적으로 본인 책임하에 있습니다.

자료실의 자료를 다운로드 받는 시점부터 이용자는 위 조건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Age Of Empires 3 : Complete Collection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 컴플리트 컬랙션
Ensemble Studios / Microsoft 앙상블스튜디오 / 마이크로소프트
RTS(Real-time Tactics Simulation) 실시간 전략
12세 이용가 OL-070919-001
0123

Age of Empire III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앙상블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실시간 전략 게임(Real-time Tactics Simulation)입니다. Age Of Empires 3 : Complete Collection은 Age Of Empires 3 오리지널과 더불어 확장팩 2종(아시아왕조, 워치프)를 합본한 패키지입니다.

 

본 자료실에서 제공하는 패치는 Age of Empire III의 한국 발매 당시에 사용되었던 텍스트 구문파일 및 오디오 파일들을 추출하여 압축시켜놓은 것으로 이용자가 직접 파일을 내려받은 뒤 압축을 풀고나온 데이터들을 덮어씌워 사용하는 패치입니다.

한국어 심플팩
기본적인 게임 화면과 플레이 시 나오는 채팅스크립트만을 한국어화시켜줍니다.
풀팩에 비해 용량이 가볍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패치 내려받기
한국어 풀팩
한국어 심플팩의 데이터와 함께 우리말 녹음파일과 우리말 영상이 포함된 패치를 내려받습니다.
약 900MB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패치 내려받기
한국어 패치 적용법
  • 1
    두 가지 패치팩 중 원하시는 패치팩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 2
    다운로드한 파일을 압축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압축해제합니다.
    ⇒ 압축해제는 압축할 당시 사용했던 반디집을 사용하여 해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3
    해제한 파일들을 모두 선택한 뒤 Age of Age of Empire III가 설치된 폴더에 덮어씌웁니다.
    ⇒ 기본 경로는 "(Steam이 설치된 폴더)\steamapps\common\Age Of Empires 3\bin"입니다.
반응형
profile

Section.G

@Eruis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