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ion.G
반응형

! 이용하시기 전 읽어주세요 !

이 곳의 자료들은 게임개발사 혹은 한국 유통사가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자료가 아닙니다.
본 자료실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이용 중에 발생되는 피해는 전적으로 본인 책임하에 있습니다.

 

본 패치는 특정 시점 이후 포트리스 2 레드를 실행 시 인트로 화면에서 특정 음악이 재생되는 버그와 인터페이스 상에서 재생되는 음악이 꼬인 버그를 픽스하는 패치입니다. 본 패치는 기존 포트리스 2 레드 순정 설치 시 포함된 음악들의 파일 명 변경 및 특정 파일(GM11.mid)을 무음 파일로 변경하는 것 외에는 게임의 다른 요소에 영향을 주는 파일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v.500 기반 음악 패치
포트리스 2 레드의 메뉴 및 맵의 배경음악들을 v.500 시절 음악으로 패치를 해줍니다.
단, 포트리스 2 레드 업데이트 이후에 추가된 맵들은 패치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이 외에도 배경음악이 엉뚱한 곳에서 재생되는 꼬임 현상과 로고 화면에서 특정 음악이 나오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배경음악 파일명을 알맞게 수정, 인트로에서 재생되던 GM11.mid 파일을 무음파일로 변경
패치 내려받기
v.600 및 블루 / 레드 음악 패치
배경음악이 엉뚱한 곳에서 재생되는 꼬임 현상과 로고 화면에서 특정 음악이 나오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배경음악 파일명을 알맞게 수정, 인트로에서 재생되던 GM11.mid 파일을 무음파일로 변경

패치 내려받기
패치 적용법
  • 1
    두 가지 패치 중 원하시는 패치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 2
    다운로드한 파일을 압축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압축해제합니다.
    ⇒ 압축해제는 압축할 당시 사용했던 반디집을 사용하여 해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3
    해제한 파일들을 모두 선택한 뒤 포트리스 2 레드가 설치된 폴더에 덮어씌웁니다.
    ⇒ 기본 경로는 "(포트리스가 설치된 드라이브)\Fortress2 RED"입니다.


반응형
profile

Section.G

@Eruis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