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ion.G
Published 2013. 10. 19. 15:59
Section.G의 게시물에 대한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간 근무가 두려운 @Eruis입니다 :)

Section.G의 게시물에 대해 여러분이 몇 가지 참고해두시면 좋을 법한 내용들이 생각나 문득 공지사항을 작성합니다.


첫째. Section.G에 게시된 자료는 오직 Section.G에서만 게시합니다!

일부 타 블로그 등에서 스크랩을 해오는 자료 외의 Section.G에 게시되는 모든 자료는 이 사이트에 무상으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다른 P2P나 파일공유사이트 등에서 포인트나 현금을 주고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올린 자료는 무단으로 전제된 게시물로 @Eruis가 올린 게시물이 아님을 미리 밝힙니다.


둘째. Section.G에 게시된 한글 패치 자료는 정품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Section.G의 한글 패치 자료는 각각 소프트웨어의 정당한 가치를 현금으로 지불했지만, 공급 문제나 기타 다른 문제 등으로 제작/배급사에게서 기술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게이머를 위해 제작된 것이므로, 그 외의 다른 방법으로 얻은 불법 소프트웨어물에는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몇몇 사이트에서 .torrent 파일과 함께 해당 게시물의 URL이 사용되는 것이 포착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방향으로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Section.G에 게시된 자료의 내용 혹은 키워드를 수집하여 낚시하는 사이트를 조심해주세요.

지금도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Section.G의 URL을 검색해보면 일부 사이트에서 Section.G의 게시물의 일부 내용을 로봇을 통해 수집하여 마치 다운로드가 되는 것마냥 속이는 사이트가 지속적으로 생성되고, 검색되고 있습니다.


정말 있을 확률 또한 저조하며, 그냥 무상으로 퍼주는(?) 이런 좋은 곳을 놔두고 개인정보 상납과 자동 월 결제 함정의 위험 지역으로 찾아가는 분들이 있을까 심히 걱정됩니다.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넷째. 혹시 Section.G의 게시물로 피해를 받고 있는 저작권자이시다면?

@Eruis는 다른 저작권자가 부여한 권리을 이용하는 자이기도 하지만 또 저작권의 울타리에서 제 창작물들을 보호받고 싶어하는 저작권자이기도 합니다. 이런 논리와 대한민국 법에 의거하여 저작권자로써 제 게시물로 피해를 보고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Daum 권리침해도우미"나 "Section.G 공식 메일""@Eruis to 네이버"로 언제든지 게시중단 요청을 하시면 사실관계 파악 후, 후딱(?) 내려드리겠습니다.



항상 Section.G를 지켜보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앞서 전해드린 내용 참고하시어 즐거운 플레이 되시기 바랍니다.


2013.10.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