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ion.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 이용하시기 전 읽어주세요 !

이 곳의 자료들은 게임개발사 혹은 한국 유통사가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자료가 아닙니다.
본 자료실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이용 중에 발생되는 피해는 전적으로 본인 책임하에 있습니다.

자료실의 자료를 다운로드 받는 시점부터 이용자는 위 조건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심시티 4 : 디럭스 에디션Simcity 4 : Deluxe Edition
MAXIS / EA 맥시스 / 일렉트로닉아츠
Management simulation 경영 시뮬레이션
전체 이용가 2003-FCR0326
012

Simcity 4는 맥시스에서 제작하고 일렉트로닉아츠에서 배급한 시티빌더 게임의 대표작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시티빌더 게임의 틀을 만든 게임이며, 차세대 시티빌더 게임들이 나온 지금도 수많은 모드들과 플러그인들을 사용하여 즐기는 유저들이 많은 게임입니다.

 

본 자료실에서는 한국 정식 발매 당시 사용되었던 한국어 데이터와 로컬라이징 자문위원의 데이터를 가져와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어 패치
Windows 환경에서 실행이 가능한 Simcity 4의 한국 발매 데이터를 내려받습니다.
패치 내려받기
한국어 패치 적용법
  • 1
    한국어 패치팩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 2
    다운로드한 파일을 압축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압축해제합니다.
    ⇒ 압축해제는 압축할 당시 사용했던 반디집을 사용하여 해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3
    해제한 파일들을 모두 선택한 뒤 Simcity 4가 설치된 폴더에 덮어씌웁니다.
    ⇒ 기본 경로는 Windows - "(Steam이 설치된 폴더)\steamapps\common\SimCity 4 Deluxe"입니다.
 
반응형
profile

Section.G

@Eruis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