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ion.G
article thumbnail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아마존 사칭 메일 주의 [14.01.31]
라이프다이어리/잡담 2014. 1. 31. 14:22

안녕하세요? 사시사철 여러분의 안녕을 걱정하는 @Eruis입니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상거래 쇼핑몰인 아마존을 사칭하여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행위가 발견되어 긴급하게 알려드립니다. 아마존의 메일 양식을 사칭하며, 본문 내용(영문)으로 "Your requested report is attached here." 즉, "당신이 요청한 보고서가 첨부파일에 들어있습니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첨부파일은 아래와 같이 저용량의 .exe파일이 압축된 .zip 파일을 유포하고 있습니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그 어느 IT업체도 응용프로그램(.exe) 파일을 압축하여 다수의 수신자에게 보내는 경우는 전후무후합니다! 아마..

[WoT] 음하하핫! 내가 전차운전병이다!

* Record At 13.01.30 * Record By @Eruis 하아 .. 진짜 재밌게 했었는데 .. 지금 나가면 감 다 떨어져서 삽질만 하겠지? 그러므로, 1티어에서 노는 게 낫겠습니다?!

[GTA4] 제1회 국제 Alt+F4 그랑프리.

* 구) Section.G에서 이전 게시됢. 상당히 오랜만에 돌아온 GTA4 관련 영상! 이번엔 멀티플레이다! 고독하고 외롭던 싱글플레이와는 달리 상당한 깨알같은 재미를 주는 멀티플레이! 그런 멀티플레이의 현장을 잠깐 공개한다. 오늘은 타국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과 신나게 리버티시티의 도로를 질주해보려는 데…? 추천즐찾 & 별풍, 스티커 ㄳ~♡ ( ... )

[잡담] 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 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 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 기린그린그림걸어가는기린모양구름기린기린그림그..

구) Section.G에서 이전 게시됢. 한 블로거가 '반드시 오타나는 단어'를 직접 쳐서 화제다. 최근 한 블로그에서 '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 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 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 기린그린그림걸어가는기린모양구름기린기린그림그림걸어가는기린모양구름기린기린그린그림걸어가는기린모양구름기린.avi'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등장했다. 동영상에는 '기린그림그림걸어가는기린모양구름기린','비둘기비둘기비둘기','토끼토끼토끼' 등을 연달아 세 번 오타 없이 쓰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동영상 게제자는 '할 일이 없어 인터넷 고전 유물을 퍼다 나르시는 인터넷 기자님들을 헌정하기 위해 제작했다.'며 '폭설에도 항상 진심이 담겨있는 보도를 위해 노력한 K본부의 박 모 기자를 본받았으면 좋..

[테트리스] 콤보만 있으면 다 된다오-♬

* 구) Section.G에서 이전 게시됢. 세미프로채널에 갓 입문한 @Eruis ..대단한 고수들의 공격을 뚫고 회심의 공격을 하는데?

제 5차 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포. (마감)

i n v i t a t i o n 안녕하세요? @Eruis입니다.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티스토리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트시려는 이주민분들을 위한 초대장 배포 이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달 티스토리 초대장 수는 총 10장입니다. 건전한 블로그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중점적으로 확인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선정 제외 대상 하나 신청 이메일 주소가 무의미하거나 패턴을 가지고 있을 경우...보통 스팸 유저들을 살펴보변, E-mail 주소가 무의미한 알파벳의 반복이나 숫자 주소인 경우가 있습니다.이러한 메일 주소는 가감없이 스팸성 유저로 판단하여,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예) wasd1004@sectiong.com, 0123210@sectiong.com ... 또한,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여러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