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ruis입니다.
장맛미가 주룩주룩 내리는 여름, 여러분들은 눅눅한 일상에서 상쾌함을 느끼고 계신지요?
Section.G도 이번 여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개편에 들어가면서 더욱 더 산뜻한 모습으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변경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A. 반응형 스킨 채택 및 커스터마이징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으로 유명한 마크쿼리님의 'Spider Web'을 채택한 후, 다시 Section.G의 특성에 맞게 디자인을 수정 중에 있습니다.
현재 이 작업은 휴가 복귀 전인 30일까지 어느정도 마무으리~를 짓고 끝내는 것을 목표로 진행 중입니다.
간혹, Section.G를 이용하시다가 페이지를 바꿨는데 뭔가가 바뀌었다면?! 지금도 @Eruis가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행되거나 완료된 작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완료된 작업
가. 레이아웃 디자인 및 세부 설정이 수정되었습니다.
나. 링크 효과(마우스 오버 시, 하단 밑줄 제거)가 개선되었습니다.
다. 덧글, 방명록 입력폼의 디자인이 수정되었습니다.
라. 사이드바 디자인이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마. 글씨 축소 / 확대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바. 사용자/관리자 그리고 비밀덧글 여부에 따라 덧글과 방명록의 스타일이 달라지도록 수정했습니다.
* 편집자분들도 소유자와 동일한 효과를 주고 싶었지만, 티스토리의 스크립트 구조상 소유주(@Eruis)에게만 설정되고 있습니다.
이후, 티스토리 업데이트 과정에서 관련 클래스 명이 지정되면 추가 지원토록 하겠습니다.
사. 상단 메뉴바에 텍스트형 제목 대신 로고를 넣었습니다.
아. 더 보기 / 접기 기능 관련 디자인이 수정되었습니다.
이상이 이번 3차 업데이트 과정을 통해 변경된 사안입니다.
기존 Splash 스킨이나 비 반응형 스킨과 같은 자주 바뀌는 스킨 체제에서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큰 틀은 변화하지 않고, 세부적으로 필요할 때마다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편리함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살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좀 더 쾌적한 이용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는 Section.G는 최신 버전의 IE 및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순정 브라우저 외의 개발 소스를 이용한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원활한 이용을 보증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