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ion.G
[GTA4] 제1회 국제 Alt+F4 그랑프리.

* 구) Section.G에서 이전 게시됢. 상당히 오랜만에 돌아온 GTA4 관련 영상! 이번엔 멀티플레이다! 고독하고 외롭던 싱글플레이와는 달리 상당한 깨알같은 재미를 주는 멀티플레이! 그런 멀티플레이의 현장을 잠깐 공개한다. 오늘은 타국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과 신나게 리버티시티의 도로를 질주해보려는 데…? 추천즐찾 & 별풍, 스티커 ㄳ~♡ ( ... )

[잡담] 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 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 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 기린그린그림걸어가는기린모양구름기린기린그림그..

구) Section.G에서 이전 게시됢. 한 블로거가 '반드시 오타나는 단어'를 직접 쳐서 화제다. 최근 한 블로그에서 '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 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토끼 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 기린그린그림걸어가는기린모양구름기린기린그림그림걸어가는기린모양구름기린기린그린그림걸어가는기린모양구름기린.avi'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등장했다. 동영상에는 '기린그림그림걸어가는기린모양구름기린','비둘기비둘기비둘기','토끼토끼토끼' 등을 연달아 세 번 오타 없이 쓰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동영상 게제자는 '할 일이 없어 인터넷 고전 유물을 퍼다 나르시는 인터넷 기자님들을 헌정하기 위해 제작했다.'며 '폭설에도 항상 진심이 담겨있는 보도를 위해 노력한 K본부의 박 모 기자를 본받았으면 좋..

[테트리스] 콤보만 있으면 다 된다오-♬

* 구) Section.G에서 이전 게시됢. 세미프로채널에 갓 입문한 @Eruis ..대단한 고수들의 공격을 뚫고 회심의 공격을 하는데?